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  • T. 010-9109-1238
  • 카카오톡ID. laserena3
  • open am11 - close pm5
  • lunch pm12:30 - pm1:30
  • sat, sun, holiday off

    + bank info

    • 국민 683701-01-482733copy
    • 농협 302-0279-4708-01copy
    • 예금주 : 김혜영(라세레나)
검색

NOTICE

공지사항입니다.

게시판 상세
subject. ★쇼핑몰 회원가입/장바구니담기 안될때 확인해주세요★
writer. 라세레나 (ip:)
date. 2013-09-13 15:35:18
recom. 추천하기
hit. 1570
grade. 0점

안녕하세요^^* 가끔씩 회원가입이나 장바구니담기가 안된다는 가족분들이 계세요ㅠㅠ

저희 몰의 서버점검결과 서버의 이상은 없는것으로 확인이 되고 있어

 개인컴퓨터의 사양 등 여러가지의 원인이 있으므로 정확한 문제진단은 어려울듯해요..

하여, 몇가지 조치방법 안내드리도록 할께요.

 

 

첫번째 해결방안, 먼저 가장 많은원인은 인터넷창을 여러개 얼어두고 주문시 발생되므로

열어두신 인터넷창을 모두 닫으신후 인터넷주소창에 www.laserena.co.kr/을 직접입력후 접속해보시면

정상적으로 작동이 되시는 경우가 있어요.

 

 

 

두번째 해결방안, 인터넷상단의 "도구" 클릭→인터넷옵션→개인정보→보통으로 변경적용 하신후

열어둔 인터넷창을 모두 닫고 새인터넷창을 연뒤 접속하여 진행해보시면 정상작동 되시는 경우있어요.

(아래캡쳐의 붉은박스처럼 보통으로 변경적용 참조)

 

 

 

 

세번째 해결방안, 인터넷상단의 "도구" 클릭→인터넷옵션→개인정보→팝업차단사용옆 네모박스에

체크표시가 되어있다면 체크표시를 해제하신후 확인적용 하여주신후 진행해주시면 정상작동 되는경우

있어요. (아래캡쳐참조) 

 

 

 

 

 

네번째 해결방안, 인터넷상단의 "도구" 클릭→인터넷옵션→보안→사용자지정수준

→(스크롤바를 내리다보면)기타항목 중  다른 도메인 사이에서 창과 프레임탐색→"사용"
으로 체크하여 확인적용해주신 후 인터넷창을 모두 닫은후 새창을 열어 진행해주시면

정상작동되는 경우가 있어요.

(아래캡쳐참조)

 

 

위에 안내해드린 네가지방법 참조부탁드리구요,

최대한 라세레나몰 가족분들께 안전하고 편리한 쇼핑이 되실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겠습니다^^

감사합니다~

file.
password.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


Content

이전 제품

다음 제품